언제든! 파워볼 전용 놀이터 사다리조합패턴 링크

언제든! 파워볼 전용 놀이터 사다리조합패턴 링크

파워볼도 마찬가지로 파워볼 언더오버 배당이 중요한듯 합니다.

충분히 이렇게 작은 금액으로 해도, 수익은 반드시 나는 구조이기 때문에, 즐기신다는

생각으로 파워볼을 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마틴이란?

마틴게일 배팅의 준말로 전회차 배팅 금액의 2배를 걸어서

이전손해를 복구함과 동시에 이득까지 취할 수 있는 두 배 배팅법 입니다.

파워볼 투자 는 무한에 가까운 자금이 있는 사이트와 계속적인 배팅을 하게되면,

마지막엔 결국 잃을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다.

 어느 정도 맞다는 생각을 하지만,

파워볼이나 나눔로또복권과 같은 수익에 대한 정산은 매 월 하되 수익 금액에 대한 인식은 연간으로 장기간 봐야하고,

 수익율은 연간 누적수익을 목표로 수익이 생긴다는 시점에서 관리 하셔야 합니다.

중요한건 본인의 투자금액 설정은 결국 판돈이 되는 월 투자금은 여유자금에 속하겠지만,

더블 배팅의 한계를 자신이 몇몇 횟수로 설정하고,

정해둔 1달이라는 시간동안 배팅 금액을 얼마로 설정 하느냐에 따라 투자금 설정이 무리하지 않게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파워볼 투자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미리 해보고, 일정 수익이 났을때 보다는

정말 운이 없어서 손실만을 봤을때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승률이 절반 이상은 되어야 평균적인 파워볼 투자 의 수익을 낼 수 있으니,

 어느 정도의 분석노하우를 알고 있을때 파워볼 투자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 방법을 실전에 적용시키기 전 가상으로 하시던 소액으로 하시던 반드시 월간 배팅

시뮬레이션을 통해 본인만의 적중률을 사전 점검한뒤 잃어도 타격을 입지 않는 금액으로 시작하셔야 한다는 점도 강조 드립니다.

파워볼 투자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어느정도 노하우만 습득하면 정말 좋은 장기간 프로젝트로 성공할수 있습니다.

미국로또는 처음 1988년에 로토아메리카 (Lotto America)라는 이름으로 처음 도입 돼었습니다.

미국내에서 파워볼을 구매할수 없는주는 유타 주, 네바다 주, 와이오밍 주,

앨라배마 주, 미시시피 주, 알라스카 주, 하와이 주가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네바다주 같은 경우는 이미 카지노 성행으로 벌어들이는

수입 덕분에 굳이 정부가 나서서 더 많은 겜블링을 추진할 필요가 없어서 입니다.

확률:

이미 파워볼의 확률은 극악무도 하기로 소문이 자자 합니다.

반면에 파워볼은 처음 69개의 하얀 숫자중 5개를 맞추고 (순서 상관없이)

마지막에 레드볼이라는 숫자 1-26중에 정확히 맞춰야 합니다.

특히, 이번 사태는 파워볼 당첨금이 이슈화되면서 당첨금이 순식간에 늘어났는데,

심리학자들은 대중심리가 작용을 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뒤쳐지거나 동 떨어져 있고 싶지 않단 심리가 크게 작용한거 라고 생각 합니다.

연금형은 30년에 걸쳐 세전 1.5bil USD를 수령하는거고, 현금 일시불은 세전 930 mil USD를 한번에 가져가는겁니다.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연금형이 리스크도 적고, 노후대비형이라 재무설계 전문가들이 적극 추천 합니다.

세금:

복권에 1달러를 사용할때마다 고작 50센트밖에 상금으로 갑니다 (또, 그중 30센트가 잭팟으로 가고, 나머지 20센트는 2등,3등..상금).

 나머지 50 센트중, 40센트는 주에 주고, 나머지 10센트 정도가 판매자의 몫 입니다.

통상적으로 대게 파워볼 홀짝 / 일반볼 홀짝 / 파워볼 구간 A~D / 일반볼

대중소 만을 사용하며, 파워볼언오버 일반볼 언오버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파워볼게임은 파워볼분석도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마틴게일 베팅법은 장기적인 배팅을 염두에 두고 하는 배팅법입니다.

원형탁자의 경우에는 순서가 없습니다.

5회 마틴을 1세트라고 할 때, 100세트 동안 5~10세트는 5연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생각 해보면 90~95세트는 이익을 본 것이므로, 총 자산은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C,D 구간 같은 경우에는 언오버 패턴 분석을 통해 오버가

나온다는 예측하에 속해있는 숫자들 중에서 홀이 나올 확률 60%, 짝이 나올 확률 40%, C 가 나올 확률 22%, D가 나올 확률 29% 입니다.

이 파워볼게임 분석방법을 사용하여, 구간 배팅을 적중시켰는데 다음 회차에 언오버가 확실하게 예측이 가능하지만,

홀,짝 중에 어떤것이 나올지 예측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그 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에 배팅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배팅 방법입니다.

예를들어서 아주 장사가 잘되는 음식집이 있는데, 해당 음식집에서 자신들만의 소스비법을 남들에게 공개를 할까요 ?

그렇습니다. 이러한 예를 들어 말씀드린것과 같이 자신들에게 파워볼

예측법이 정말로 있다고 확신한다면, 자신만 해당 파워볼 예측법을 사용하지 왜 남들에게 알려주겠습니까 ?

한마디로 말씀 드리자면 파워볼총판 활동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파워볼 총판으로 활동하는 사람들 전부가 각종

 파워볼관련 커뮤니티에 승률 이 높다는 파워볼분석법을 올리곤 합니다.

파워볼게임 은 소,중,대, 구간(A-F), 홀짝, 파워볼(A-D) 이렇게

크게 4가지로 나뉘어 지며, 축배팅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중복 배팅이 가능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배팅하는 방법은 소,중,대, 구간(A-F),

홀짝, 파워볼(A-D) 이렇게 4가지 중 마음에 드시는 것을

선택 하셔서, 배팅하는 방식 과 축배팅을 하는 방식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패턴이랑 기준점을 축으로 양쪽으로 같은 패턴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뜻한다.

데칼코마니 패턴이란 기준점을 하나로 두고 반으로 접었을경우 같은 모양이되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처럼 중간에 167회차 (홀)을 기준점으로 잡고 반을 접었을 경우 , 양 옆으로 동일하게 그려진것을 알 수 있다.

역대칼코마니 패턴

사실상 홀 짝은 출 과 줄의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결과값에 불과합니다.

 고로,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출 과 줄에도 데칼코마니, 역데칼, 장줄, 퐁당이 존재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올킬이란 출과 줄과 홀또는 짝을 모두 맞추는 것을 뜻한다.

ex) 좌출 3줄 짝 / 우출 4출 짝 / 우출 3줄 홀/ 좌출 4줄 홀 이렇게 4개가 존재한다.

묶배팅이 없는곳 들도 있지만, 있는 곳 같은 경우에는 3.8배당정도의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다.

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 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

통계적 기댓값(Expectation Value)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그런데 만약 이 숫자가 1만개가 아니라 우주의 원자 개수보다도 큰 숫자라면 어떻게 할까요?

이럴땐 처음부터 차례대로 넣는 것이 아니라, 랜덤한 순서로 넣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몬테카를로 방법이며,

큰 숫자중 에서 답을 찾거나, 많은 계산이 필요할 때 적은 횟수로도 높은 신뢰수준으로 정답을 유도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점을 찍어 넓이를 계산 한다면 n이 작을 때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요.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시 어떤점이 분석하기 쉬울까요?

일단 파워볼게임 중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파워볼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

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솔직히 파워볼 게임을 오랫동안 이용하셨던 분들은 생각하기 전부터 감각적으로 파워볼 언/오버 와 홀,

짝 중에서 언/오버 보단 홀,짝에 배팅 하시는게 훨씬 분석하기에 쉽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파워볼 대중소 : 파워볼 기준점

파워볼엔트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